[시선뉴스] 구준회가 YG엔터테인먼트의 새 아이돌그룹 아이콘(iKON)의 네번째 멤버로 선정됐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1일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의 시청자 투표가 마감됐다는 공지를 게시하며 아이콘 확정 멤버인 비아이(B.I), 바비(BOBBY), 김진환을 제외한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총 6명의 멤버 중 최종 확정 멤버를 4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힌 바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밤 아이콘의 네번째 멤버로 구준회가 뽑혔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날 밤 12시 YG블로그인 YG라이프를 통해 아이콘에 합류할 멤버를 확정, 발표하기로 했으나 이날 오후 11시30분 이후 접속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되면서 예정 시간을 훨씬 넘겨 아이콘의 첫 멤버가 공개됐다.

▲ '믹스앤매치'에 출연한 구준희가 YG 엔터테인먼트의 새 아이돌 '아이콘'의 네번째 멤버로 확정했다.(출처/YG라이프)

이로써 'WIN'에 이어 '믹스앤매치'까지 두번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거친 구준회는 일찌감치 아이콘 멤버를 확정지은 김진환과 바비 B.I에 이어 아이콘의 네 번째 멤버가 됐다.나머지 멤버는 4일 자정과 5일 자정에 차례로 두명이 공개되며 마지막 멤버는 6일 Mnet '믹스앤매치'의 마지막 방송에서 밝혀진다.

이들은 중국·일본·한국에서 차례로 열린 글로벌팬미팅 및 투표와 10월 30~31일 진행된 문자투표와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 라인 모바일 투표를 통해 팬들의 선택을 받는다.

한편 아이콘이 된 최종 7명의 멤버는 YG 보이그룹의 계보를 이을 예정으로 오는 15일과 16일 일본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그룹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끼와 개성을 선보이게 된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