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23일(일) 밤 9시 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 ‘피치 톤 커버 스틱 시즌 2’가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론칭에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방송인 김호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방송 시간이 채 끝나기도 전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완판됐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조성아 톤커버스틱’이 올랐다.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조성아 톤커버스틱’으로 큰 인기를 얻은 신개념 복숭아 톤업 스틱인 피치 톤 커버 스틱의 시즌 2 제품이 론칭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자마자 피치 톤 커버 스틱 TX에 대한 고객님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많은 고객님들이 ‘스틱 명가’로 조성아뷰티를 신뢰해주셨기에 론칭 방송이 긍정적 반응으로 이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제품인 만큼 복숭앗빛 광채 커버는 물론 수분 충전과 톤업 케어 효과, 막강 프루프 효과까지 갖췄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력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복숭아 안색 시리즈 최신상으로, 피치빛 톤업 에센스 스틱과 안색 커버 스틱이 브랜드만의 황금 비율로 충진해 어떠한 피부톤도 바르는 즉시 복숭앗빛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폭염과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쉽게 자극받고 건조해지는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스펙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피치 톤 커버 스틱 TX에는 아프리카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부활초 에센스 20병의 핵심 성분과 코코넛 야자수가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충전해준다. 특허받은 톤업 시너지 성분, 미백 효과를 입증한 비타민 에센스 성분이 칙칙한 민낯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톤업 케어하고 피치빛 칼라민 파우더와 아코야 진주 성분이 바르는 즉시 복숭앗빛 광채 커버를 선사한다. 

뜨거운 여름 시즌에 맞춰 위한 워터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기능을 갖췄으며 임상으로 칙칙한 민낯톤 개선 효과까지 입증했다. 또한, 파운데이션 용기 하단에 S자 초극세 브러쉬가 결착된 조성아만의 특허 용기를 사용해 굴곡진 부분부터 모공 사이사이까지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 바탕을 연출할 수 있다.

‘조성아 톤커버스틱’ 시즌 2인 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 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