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토익학원 ‘인천 파고다어학원’이 이번 7월과 8월 여름방학 기간 동안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존 점수보장반과 더불어 전문적인 관리시스템이 도입된 ‘더 블랙’ 프리미엄 수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인천 파고다어학원의 인생토익 제이미 강사는 학생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토익은 어떤 강의를 듣는가 만큼, 어떤 관리를 받는가가 중요하다. 취업전쟁에서 토익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좋은 자료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학생의 지식으로 만들어주어 결과를 보장해주는 관리가 필수”라고 말했다.

인천토익학원 파고다에서 다년간 토익 600반와 700반을 담당하고 있는 ‘인생토익팀’ RC 강사 강한성 선생님과 LC 강사 제이미 선생님은 학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위해 밀착관리 시스템으로 SNS, 카페, 유튜브, 단톡방의 모든 창구를 운영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RC 강한성 강사는 “토익 RC는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만큼 질문도 많을 수밖에 없다. 따라서 개인 메시지로 질문이 왔을 때, 최대한 빨리 답변을 해주고, 동시에 그 답변을 단톡방에 공유함으로써 다른 학생들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수업 시간에 다루지 못하는 문제들은 영상을 찍어 유튜브와 개인 카페에 올려준다. 그러면 단순히 해설을 보며 이해하는 것보다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LC파트의 제이미 강사는 “점수보장반의 1:1 상담을 통해 개별 학생에 맞는 약점보완자료를 손수 모두 준비한다. 학생들의 모의고사 성적을 일일이 모두 확인하고, 그 결과로 상담 후, 또 다시 개별자료를 만들어 주는 일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쉽지 않지만, 이 관리시스템을 통해 매달 더 많은 학생들이 토익목표 달성을 하고 있어 매우 보람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인생토익팀의 학생관리 시스템에 더불어 파고다어학원은 ‘오즈랑’이라는 개인형 인공지능 학습솔루션을 개발했다. 이 솔루션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취약점을 손쉽게 파악하고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토익 ‘더 블랙’ 프리미엄 수업의 경우, 기존보다 2회가 더 추가된 총 4회의 실전모의고사, 그 후 진행되는 1:1 면담을 통한 약점보완 컨설팅, ‘오즈랑’ 솔루션을 통한 개인별 맞춤학습까지, 올 여름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파고다 인천학원에서 그들의 요구가 모두 충족될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인천 파고다어학원은 ‘점수보장반’과 ‘더 블랙’ 수강생이 토익목표점수를 달성했을 경우 토익 응시료 지원과 함께 성적향상에 따른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