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36)의 파격 화보가 공개되어 하루 종일 화제다.

20일 한혜진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강렬한 흑백 대비와 짜릿한 신체 굴곡을 선보인 아름다운 화보를 선보였다. 한혜진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전신 분장과 장시간 촬영에도 프로다운 태도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모델 한혜진 인스타그램]
[모델 한혜진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한혜진은 "이 촬영을 위해 두 달 전부터 몸 만들기를 시작했다"면서 "다른 때보다 좀 더 집중해서 몸을 다듬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콘셉트를 들을 때부터 재밌겠다 싶었는데, 역시 재밌었다"면서 "촬영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잘 보이니까 좋고, 사진도 잘 나와서 더 좋다. 이런 작업은 내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데 아니라 좋은 팀이 꾸려져야 작업을 수행 할 수가 있는데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파격 화보를 비롯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모습을 보이는 한혜진을 또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 궁금해 하는 시청자가 많다. 

한혜진은 최근 tvN 예능 '더 짠내투어' 멤버로 출연해 시청자의 반가움을 샀다. 지난 17일 시작한 '더 짠내투어'는 가성비 좋은 여행 코스를 소개해 사랑받은 '짠내투어' 포맷에 새로운 멤버들을 더한 시즌2 격이다.

'더 짠내투어'에는 한혜진 외에도 규현, 박명수, 이용진이 합류해 각자의 개성 있는 여행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

규현, 한혜진, 이용진 [tvN 제공]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