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교원임용 희소/쌤플러스(이하 희소/쌤플러스)가 2020학년도 임용고시 대비 ‘제 14회 희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과 대구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이번 모의고사는 7월 28일(일)에 진행된다. 실제 시험장에서 실전과 동일한 환경을 재현한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당일의 환경을 사전에 연습해볼 수 있는 기회다.

모의고사 문제는 출제위원급 임용 전문 강사진이 직접 출제하며, 최신 기출 경향과 변경된 시험 문제 유형을 반영했다. 또한 응시자에게는 전원 성적 분석 서비스와 약점 보완 성적표를 제공한다. 응시 과목의 평균점수 및 체감 난이도가 상세하게 분석된 데이터와 채점결과에 따른 응시자 본인의 약점 파악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한편, 희소/쌤플러스는 21일까지 모의고사 사전예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의고사 무료 접수권과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희소 모의고사 사전접수는 7월 1일(월)부터 시작하며, 시험이 진행되는 학교도 이날 공개된다. 모의고사 접수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KG에듀원 교원임용 희소/쌤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KG그룹의 교육 계열사인 KG에듀원은 교원임용, 법원/검찰직 공무원,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전문기업으로 최근 KB증권을 기업공개(IPO) 대표주관사로 선정하여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