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콜렉트 카페 ‘카페미미미(Caffe MeMeMi)’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차 여름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관계자는 "3종의 음료와 2종의 빙수로 출시되는 이번 신메뉴는 지난 6월 1일 출시된 썸머 시즌 메뉴에 이은 것으로, ‘My Summer Bucket List’를 콘셉트로 한 만큼 톡톡 튀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수박 본연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수박 그라니따 ‘원더 워터멜론’은 초콜릿 토핑으로 수박씨를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에이드 ‘워터풀’은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라임, 청량한 탄산수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준다. 또 달콤한 복숭아를 블렌딩한 그라니따 ‘트로피컬 선셋’은 이름처럼 여름의 아름다운 일몰을 담은 듯한 감성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복숭아와 자두의 새콤달콤함을 담은 빙수 ‘스윗 썸머 나잇’은 여름밤에 스윗함을 더해주고 지난해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은 ‘스노우 버니랜드’도 재출시되어 다시 한번 만날 수 있게 되었으며, 하얀 버니 안에 통팥과 콩고물이 들어있어 시원함과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카페미미미 관계자는 “1차 여름 신메뉴에 이어 시즈널 과일인 수박, 복숭아 등으로 만든 2차 신메뉴 메뉴 역시 시원하고 상큼한 비주얼과 더위에 지친 몸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맛으로 호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Food & Beverage로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는 각오를 전했다. 

카페미미미는 8월 31일까지 여름 한정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과 대구 시코르 동성로점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조 음료를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3,900원 추가 결제로 미미미의 아쿠아백을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