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S강남와인스쿨(원장 김상환)이 직장인 40명을 대상으로 ‘BWS 차세대 리더 Wine & Golf Academy’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 과정은 청년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20·30대 청년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개설하는 와인&골프 입문 과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와인스쿨 측에 따르면, 어렵게만 느껴질 수 있는 와인과 골프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며 나아가 실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익히고 친숙해 질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6월부터 9월까지 12주 과정으로 진행하며 Step 1 과정은 와인 입문 & 골프 기초 이론으로 와인 매너, 테이블 매너 등 차세대 리더로서의 기본 소양을 갖추게 된다. 이어 진행되는 Step 2 과정은 와인의 세계 & 골프 스윙 익히기 단계로써 프랑스, 미국, 아르헨티나, 칠레 등 각 국가별 와인에 대해 심도 깊게 배울 예정이다. 골프는 퍼팅 연습과 드라이버, 우드의 차이 등 골프 심화교육 과정을 거치게 된다.

마지막 Step 3과정에서 와인은 스페인, 호주, 독일, 그리스 등 다양한 국가의 와인을 통해 특색 있는 와인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골프는 풀 스윙, 실전 스윙 등의 레슨을 통해 실전 골프 스윙을 익히는 실전 스윙 마스터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와인 소믈리에 마스터 자격을 가지고 있는 와인 전문 이영주 교수를 비롯해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박지수 골프 프로,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출신의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 고정 리포터 이민지 자문교수가 커리큘럼에 참여, 다양한 와인과 골프에 대한 입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강남와인스쿨 관계자는 “ 2006년부터 와인CEO 최고위 과정 교육을 실시해 와인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과 훈련, 나아가 건전한 와인문화 수용과 발전을 위한 체계적인 와인 교육과정을 운영 중으로, CEO 및 전문직, 대기업 임원들을 대상으로 와인 문화 강의로 세계 최초 비즈니스와 와인을 접목시킨 최고위 과정을 운영 중인 와인 전문 교육 기관”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BWS 차세대 리더 과정은 매주 월요일 19:00~21:00 교육 과정이 진행되며, 과정에 관심 있는 20~30대 청년 및 직장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