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결혼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구웨딩페어가 대구웨딩전시장에서 6월 22일~23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기존의 대구결혼박람회와 달리 웨딩비마인드에서 마련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홀과 스드메, 허니문 및 예복과 한복, 예물과 가구, 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1:1 맞춤상담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웨딩비마인드 대구웨딩페어에서는 제휴처를 통해 최대 60만원의 축의금이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웨딩드레스 피팅시 1벌당 1만원의 피팅비가 발생하지만, 대구웨딩페어에 참석한 에비부부는 1:1 맞춤 상담을 통해 취향과 매칭이 좋은 웨딩샵의 드레스 6벌을 무료 피팅 할 수 있도록 피팅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드레스 스페셜 베네핏으로 피팅비 지원과 혼주메이크업, 신상 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으로 드레스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부들의 선택을 쉽게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웨딩비마인드에서 주최하는 대구웨딩페어에서는 전시회개념의 국내 최고 스튜디오 앨범 전시전으로 다양한 스튜디오를 직접 비교해보고 결정해볼 수 있다.

기존 웨딩박람회는 박람회에 입점한 5~6군데의 스튜디오의 정보만 얻을 수 있는 반면 대구웨딩페어에서는 전시된 모든 업체의 앨범을 관람하고 선택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이 자유롭게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다고 한다. 스튜디오 스페셜 베네핏으로는 축의금 10만원 지원, 고급 모바일 청첩장, 추가액자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대구웨딩페어에서는 대구/경북 지역의 모든 예식장을 비교하고 잔여시간을 확인하는 등 예비신혼부부들의 예식장 선택을 한층 쉽게 도와줄 예정이다.  맞춤웨딩홀을 추천해주고 식대와 대관료 최대할인, 고급 폐백음식과 주례섭외, 최대 30만원의 축의금 지원을 통해 신혼부부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비마인드 관계자는 "웨딩박람회의 홍수에서 대구웨딩페어가 신혼부부들의 시간과 결혼준비비용을 줄이고,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행사가 진행될 것이다"며, "베테랑의 웨딩전문가들을 통해 실속과 재미, 정보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만족도 높은 결혼준비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설명했다.

대구웨딩페어는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사전신청 또한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