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에서 신라면세점 단독 세트(이하 청하 키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6월 11일 장충동 신라 면세점 옥상 정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라 면세점 단독 세트(이하 청하 키트)는 브랜드 앰버서더 청하가 가장 좋아하고 즐겨 쓰는 제품을 담아 기획해 만들어진 세트이다. 크리니크 iD™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 두병과 ‘국화 블러셔’ ‘수채화 블러셔’로 불리는 치크팝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니크 관계자는 "크리니크 iD™는 피부 타입에 맞는 베이스 로션과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엑티브 부스터를 직접 조합하여 피부 타입에 맞는 15가지 조합이 가능한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라며 "‘국화 블러셔’. ‘수채화 블러셔’로 유명한 치크 팝은 파우터 타입의 제형이지만 크리미한 질감으로 가루 날림이 없고 여러 번 발색해도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해주어 크리니크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날 이벤트를 기념해 행사에 참석한 크리니크 엠버서더 청하는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하는 뷰티 토크를 통해 바쁜 스케줄에도 잡티없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노하우 등의 뷰티 팁을 전했다.

청하는 “내 피부에 맞게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크리니크 iD™ 덕분에 진한 메이크업과 강렬한 조명 아래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저는 주로 활력 부스터(액티브 카트리지 컨센트레이트 포 파티그)와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으로 조합해 사용한다. 그 이유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어 항상 촉촉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늘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메이크업 후에 치크 팝으로 마무리하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크리니크 제품을 꾸준히 사용했었다. 해외 일정이나 여행을 갈 때마다 면세점에서 크리니크 제품을 구입하곤 한다. 만약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신라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청하 키트를 꼭 구매하라고 추천하고 싶다.”며 자신의 이름을 딴 청하 키트를 적극 홍보하기도 했다.

또한, 참석한 고객 중 5 명을 선정해 청하가 가장 사랑하는 크리니크 iD™에 사인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청하 키트는 6월 30일까지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 공항 제 1터미널, 제 2 터미널 크리니크 매장 및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