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관광통역(국내여행안내)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를 뒤이어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교재도 해당 부문 베스트셀러 2위에 이름을 올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는 국사와 관광자원해설 과목을 담고 있다. 필기 2교시 교재는 관광법규와 관광학개론 과목을 담았다. 본 2권의 교재는 최근 6년간의 시험에서 각 단원 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해 제공하는 것으로 빈틈없는 합격을 지원한다. 학습한 주요 개념을 빈칸채우기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기도 하다.

관계자는 "과목별 총정리를 위한 마무리 기출문제도 준비했다. 같은 유형으로 다시 출제되는 관광통역안내사 기출문제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출 변형 문제까지 수록해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 할 수 있는 교재다."라고 설명했다.

추가로 최신 3개년 관광통역안내사 기출문제와 1회분의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또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의 정기 시험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모의고사까지 제공하는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관광통역안내사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부록을 준비했다. ‘오답방지 OX 노트’를 통해 취약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과목별 플래너’를 통해 수험생의 상황에 맞춰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