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이나 승진을 위해 취업 후에도 꾸준히 토익(TOEIC), 영어회화 등의 스펙을 쌓고자 공부하는 직장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직이나 승진을 위해서가 아니라도, 자기계발을 위해 제2외국어를 공부하는 직장인도 적지 않다.

해커스인강이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강의만을 모아 수강할 수 있는 ‘직장인 무한제공패스’를 오픈했다.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단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토익, 영어 회화, 영어 작문 등 어학 점수부터 제2외국어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토익 인강은 승진을 위해 토익 점수를 취득하고자 하는 직장인에게 도움될 수 있다. 토익 700점, 토익 750점 이상의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토익LC, 토익 RC 인강을 제공한다. 또한, 기초부터 차근차근 영어 공부를 하고자 하는 직장인을 위해 문법, 회화 등 기초영어 인강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해외 출장, 영문 이메일, 해외 시사 공부를 준비하는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영어, 비즈니스 영어회화 인강은 물론, 이직 준비를 위한 영어 면접 강의까지 다양한 직장인 영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라며 "나아가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여행 영어를 준비하는 직장인을 위한 ‘원어민 여행영어’ 강의도 제공하고, 해외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영어 강의로,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어 휴가를 맞은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인 강의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은 제2외국어 회화 능력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해 7개의 언어를 수록한 제2외국어 강의도 제공한다. 제2외국어 부문에는 이탈리아어(Italian), 러시아어(Russian), 프랑스어(French) 등 강의로 자신이 학습하고자 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직장인 무한제공패스’는 주 4일만 출석해도 수강 기간이 1년씩 연장된다. 또한, 수강 기간 내 신규 강의가 업데이트 될 경우, 잔여 수강 기간과 관계없이 다른 강의와 동일한 수강기간으로 무료 최신 강의를 지급한다.

해커스인강은 직장인의 학습 지원을 위해 8가지의 추가 혜택 또한 제공한다.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토익 분석 자료집 ▲토익 기출 트렌드 ▲최신 토익 필수보카 300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2,700만 직장인을 응원하고자 ‘해커스 직장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자신이 듣고 싶은 강의를 1가지 고르고, 직장인임을 인증할 수 있는 명함, 사원증, 재직증명서 등의 이미지를 등록하면 된다. 매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직장인 무한제공패스 3개월 수강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는 ▲승진/이직/자기계발 인강 20% 할인쿠폰 ▲초코에몽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나아가 많은 직장인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소문내기 이미지를 다운받고 다양한 커뮤니티에 소문만 내면 되는 간단한 참여 방식이다. 참여만 해도 ▲비타 500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웹툰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영어 핵심표현 수강권을 지급한다.

무료로 지급하는 ‘웹툰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영어 핵심표현’ 강의는 해커스인강 청취/회화 전문가이자 해커스어학원 강의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연태흠 강사가 진행한다. 연태흠 강사는 ‘따라 말하기’, ‘응용해서 말하기’, ‘바꿔 말하기’로 구성된 3단계 패턴을 전수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실전 회화 실력을 만들어 준다.

‘직장인 무한제공패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