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여름을 맞이해 ‘2019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9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컬렉션’은 피부 쿨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샤워 젤’,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선사할 수 있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것으로 알려진 ‘시트러스 버베나 헤어 & 바디 미스트’ 등 샤워 및 바디 케어 컬렉션이다.

록시땅 관계자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샤워 젤은 가벼운 젤 타입의 샤워 젤으로, 멘톨이 함유된 초록색 마이크로볼이 젖은 피부에 자극없이 녹아 피부를 깨끗이 씻어준다."라며 "작은 마이크로볼이 터지면서 시원한 버베나 향이 나고 촉촉한 수분감으로 샤워 중 에너지와 상쾌함을 더해준다. 해당 제품은 250ml에 29,000원대의 가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샤워 후 사용하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은 마이크로 버블 젤이 들어있는 라이트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하는 바디 젤이다. 투명하고 슬러쉬 같은 시원한 젤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든다. 해당 제품은 150ml 용량에 40,000원대의 가격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머리와 바디에 함께 사용하는 2-in-1 제품인 ‘시트러스 버베나 헤어 & 바디 미스트’는 글리세린이 수분을 공급하고 멘톨을 함유하고 있는 쿨링 미스트이다."라며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며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여행 시 또는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이는 50ml에 19,000원대의 가격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록시땅은 최근 삼성동 코엑스몰에 컨셉 스토어를 오픈한바 있다. 중앙에 위치한 유선형 체험공간인 ‘프로방스 아일랜드’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기프트 아뜰리에’에서는 구매한 제품에 기프트 태그, 리본, 카드를 직접 선택해 더할 수 있으며, 원하는 이니셜을 새겨 넣을 수 있는 레터링 리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록시땅 2019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록시땅 매장과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