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연구소와 홍삼명인 송화수씨가 공동참여한 '명인 송화수 홍삼정 스틱'이 오는 6월6일 목요일 오전8시15분 부터 70분편성으로 공영홈쇼핑을 통해 3차 생방송이 진행된다.

관계자는 "산수고장의 고장 진안에서 재배되는 인삼을 기반으로 홍삼을 개발하고, 지역을 대표하는 홍삼 브랜드로 자리돋을 할수 있도록 노력하는 진안홍삼연구소와 홍삼식품명인으로 알려진 송화수씨가 공동 참여한 제품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송화수씨는 2012년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44호로 100년 전통의 홍삼명가의 비법을 통하여 옛 조선의 지혜가 담긴 전통 증삼원리를 재현해낸 특허공법(특허 제 10-0954382호)으로 홍삼 고유의 성분과 더불어 진액을 고스란히 제품에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진안홍삼연구소는 지난 한국약용작물학회에서 우수포스터 발표상을 수상하였을뿐만 아니라, (주)시선인터네셔널과 핀란드 푸디스타모와의 MOU를 통하여 국내를 비롯한 해외시장 개척에 발빠르게 대처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라며 "또한 진안홍삼연구소는 진시안 브랜드를 런칭하여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쁜일상속에서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맞춰 '명인 송화수 홍삼정 스틱' 은 편리하게 섭취하는데 용이하도록 스틱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이번 3차 생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수삼을 이벤트를 통하여 선물로 드릴 예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6월6일 공영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