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티켓예매 홈페이지 서버에 접속되지 않아 BTS팬들의 애간장을 태우고 있다.

3일 저녁 8시 방탄소년단 5기 공식 팬클럽 팬미팅 'BTS 5TH 머스터 '매직샵' 서울/부산'의 일반 예매가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지만 8시 25분까지 현재, 아직까지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는 접속 불가 상태가 간헐적으로 지속되고 있다.

머스터는 오는 15~16일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22~23일 서울 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일반 예매는 1인 1회당 1매만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 추첨제를 통해 예매한 경우 당첨회차를 제외한 나머지 회차의 일반예매만 가능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3일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즐기는 콘텐츠 '페스타(FESTA)'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2019 BTS 페스타'의 첫 번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콘텐츠는 방탄소년단의 가족사진으로, 멤버 개개인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컴백 트레일러와 솔로 믹스테이프 뮤직비디오 등의 콘셉트를 재현했다.

'페스타'를 통해 방탄소년단은 포토 컬렉션, 안무 영상, 앙팡맨 셀프캠 영상, 방탄뉘우스, 프로필, 방탄다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는 13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