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플러스㈜(대표이사 최승석)가 GS25편의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를 10만원 이상 현금 충전하는 고액충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프라프치노 모카병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SM하이플러스㈜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를 현금 충전하는 서비스를 시작해 소비자들은 전국 GS25를 통해 언제든지 편리하게 카드를 충전할 수 있게 됐다.

SM하이플러스㈜는 GS25편의점에 잔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자동충전카드(셀프형) 출시를 시작으로 선불하이패스카드 현금충전서비스, 구입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선불일반하이패스카드(무기명) 출시, 자동충전카드 미납금 현금수납 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하이패스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 중이다.

선불하이패스카드는 신용카드와 달리 연회비가 없는 하이패스카드로 잔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자동충전카드’와 교통카드와 같이 선불로 필요한 만큼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선불일반카드’다.

SM하이플러스㈜ 카드사업본부장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를 현금 충전하는 서비스를 시작해 소비자들이 전국 GS25를 통해 언제든지 편리하게 카드를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로 휴가철을 대비해 미리 충전도 하고 스타벅스 커피도 받는 1석 2조 이벤트를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 편의점을 통한 카드 충전과 같이 전국 생활권내 하이패스카드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이용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