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접대 알선 및 성매매 혐의 등을 받는 빅뱅의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가 2015년 일본인 투자자 일행 접대에 앞서 자신의 집에서 유리홀딩스 전 대표 유인석(34) 씨와 함께 성매매를 한 것이 확인됐다. 

24일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승리가 일본인 투자자 일행과의 크리스마스 파티 전날인 2015년 12월 23일 자택에서 여성 2명을 불러 유 씨와 성매매를 했다고 밝혔다.

유씨는 “여성들이 (접대 전에)어떤지 보려고 불렀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여성은 “마담이 알려준 곳으로 가보니 승리와 유 씨가 있었고, 자신들은 선택을 받아 각자의 방으로 들어갔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승리와 유씨는 2015년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일본인 투자자 일행을 위해 유흥업소 여종업원 등을 동원해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받은 여성 대부분이 성매매 혐의 사실을 시인했고, 유씨 역시 혐의를 인정했으나 승리는 줄곧 혐의를 부인해 왔었다. 

하지만 승리는 지난 14일 구속영장 실질심사에서 “연예인으로서 성매매 혐의를 차마 인정할 수 없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으나 이날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다툼의 여지가 있다”며 승리와 유 씨의 구속영장을 기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