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자회사 비상 M러닝의 와이즈캠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참여 신청을 하면 됩니다. 이번 ‘5월은 와캠이다’ 이벤트는 무료체험에 참여만 해도 100%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경품으로는 참여한 사람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며, 1등(1명)에게는 LG 프라엘 마스크, 2등(2명)에게는 에르메스 스카프(색상 랜덤), 3등(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4등(10명)에게는 도미노피자 교환권을 추첨해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지난 2월 오픈한 ‘AI 서술형 특강’은 교육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술이 국어 서술형 평가에 적용한 서술형 학습지도 프로그램 진행과 더불어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하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교육개정에 맞춘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자들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할 것”이라며 “더 많은 학습자들이 와이즈캠프를 통해 자신만의 공부 방법을 터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학습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