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는 ‘신혼가구 시리즈’ 3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감사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켓비는 젊은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POLABO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나 가성비라는 신조어에 부합한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혼가구 스테디셀러 POLABO 시리즈

업체 관계자는 “누적 판매량이 3만 건을 가뿐히 넘은 것은 이러한 인기의 반증이다.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부부 10쌍 중 한 쌍은 마켓비 가구를 구매한 셈이다. 또한 예비부부들에게는 직접 조립하고 설치하는 재미도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6월까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혼가구 특별 할인전’을 마켓비 공식몰에서 단독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거실, 침실, 주방 등 신혼집 모든 공간을 아우르는 다양한 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새로운 보금자리를 위한 폭넓은 컨셉의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TARDO 3인소파
감각적인 디자인의 TARDO 3인소파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인 HEIN 옷장, ROONA와 GOVANO 시리즈를 비롯한 천연 라탄 소품들은 SNS에서 큰 이슈를 보이며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마켓비 업체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은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에게 퀄리티가 우수한 마켓비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스타일리쉬한 홈스타일링을 꿈꾼다면 이번 할인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