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더블랙스완(THE BLACK SWAN: 대표 이복영, 김태진)이 새로운 컬렉션의 선글라스(BS808)가 국내에는 6월 초에 공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블랙스완(TheBlackswan)은 Imagination comes true; 상상한 모든 것이 현실이 된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더블랙스완을 접하는 대중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는 신념과 함께 프랑스,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를 지향하며 고급화된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에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 및 셀럽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유니크함을 보여주는 더블랙스완의 이번 화보는 영국의 유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NR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디토리얼 형식으로 영국 런던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하였다. NR은 아더에러(Adererror), 메종키츠네(Masion Kitsune)등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영국의 유명 크레에이티브 디렉터이다. 

더블랙스완 김태진 대표는 “영국의 유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NR과 함께 협업했다는 것에 영광이다”며, “더블랙스완의 BS808 컬렉션 라인이 한층 더 돋보인 것 같아 6월 초에 공개되는 화보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끝으로 화보는 6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