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켓맨'(덱스터 플레처 감독) 홍보차 내한한 배우 태런 에저튼(30)은 23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국이 세계 최고로 저를 반겨줍니다"라며 한국팬들에게 고마움부터 표시했다.

그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다"라면서 "한국팬들 환호에 항상 겸허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에저튼의 내한은 2016년 '독수리 에디'와 2017년 '킹스맨: 골든 서클' 개봉 때에 이어 세 번째다.

(태런 에저튼_인스타그램)
(태런 에저튼_인스타그램)

그가 주연한 '로켓맨'(6월 5일 개봉)은 영국 팝스타 엘튼 존의 음악 열정과 드라마틱한 인생을 그린 뮤지컬 영화다. 이날 공개된 15분 분량 푸티지 영상에서 에저튼은 외모부터 퍼포먼스까지 엘튼 존과 꽤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에저튼은 "엘튼 존이 전체 영화 찍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촬영 현장에서도 많은 도움을 줬다"면서 "우리가 창의력을 발휘하고 즐기면서 영화를 찍을 수 있도록 운신의 폭도 줬다"고 떠올렸다.

에저튼과 엘튼 존은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촬영 때 처음 만났다. 에저튼은 "그 당시 저는 엘튼 존의 수백만 명 팬 중 한명이어서 상징적인 인물을 만나게 돼 긴장했다"면서 "'로켓맨'을 찍으면서는 친구가 됐다"고 웃었다. "엘튼 존은 친절하고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분이에요. 제 개인적인 삶에도 관심을 가져주셨죠."
    
에저튼은 "이 영화를 시작하면서 스토리를 열정적으로 표현하는 데 집중하려 했다"며 "엘튼 존은 훌륭하고 다채로운 삶을 영위한 분이다. 실제 삶도 하이라이트 위주로 표현하되, 뮤지컬 영화인 만큼 한 차원 높여서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