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의 남녀부사관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서 ‘2019 에듀윌 공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과 ‘2019 에듀윌 해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도 차례대로 남녀부사관 부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은 육군부사관을 희망하는 수험생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을 진행하도록 ‘육군부사관 합격비법 요약 NOTE’를 제공한다. 시험 영역별 핵심 암기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제공해 틈틈이 학습하도록 했다.

또한, 실제 육군부사관 시험과 문제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영역과 문항 수, 시험 시간까지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 4회분과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제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육군부사관 시험 과목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하며 에듀윌 육군부사관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합격 맞춤 특강’도 제공해 지난해 시험 트렌드와 올해 학습 전략을 제공한다.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