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종합교육기관 메가넥스트㈜(대표 최필규)가 직무 교육 브랜드 메가HRD를 통해 은퇴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SLD(Second Life Design) 프로그램 창업시리즈 편’(이하 ‘SLD 창업시리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메가넥스트는 메가스터디㈜의 직무 교육 전문 자회사로, 1,000여 개 이상 고객사를 대상으로 기업 교육을 진행하며 축적한 전문성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HRD컨설팅, 원격/집합교육, 이러닝, 북러닝 등 체계화된 온·오프라인 통합 HRD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LD 창업시리즈’는 메가넥스트가 직무 교육 브랜드 메가HRD를 통해 런칭한 은퇴예정자 대상 이러닝 프로그램으로 은퇴설계부터 창업준비에 이르기까지 은퇴예정자의 체계적인 제2의 인생 설계를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과정이다.

‘SLD 창업시리즈’는 총 5개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습자는 개별 과정 형태 또는 창업시리즈 과정(4개 과정), 은퇴설계 공통과정+창업시리즈 과정(5개 과정) 패키지 형태로 과정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SLD 창업시리즈’는 은퇴예정자에게 창업에 필요한 기본지식 및 프로세스와 같은 창업 기본기 및 창업 아이디어의 고도화 방법 등 성공창업을 위한 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창업시리즈 이러닝 과정+별도 집합교육 형태의 플립러닝(Flipped Learning) 학습이 가능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최필규 메가넥스트 대표는 “인구 고령화에 따른 경제활동인구의 감소 및 평균수명 증가에 따른 노후불안 가중이라는 인구통계학적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기업 환경의 변화”라고 하면서, “SLD 창업시리즈 제공을 통해 근로자의 애사심, 충성도, 업무 몰입도의 제고 및 제2의 인생설계를 사회적 책임으로 바라보는 기업 문화의 정착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메가넥스트 SLD 창업시리즈와 관련된 정보 및 교육 문의는 메가HRD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