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5월 10일부터 5월 1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요-액션,SF / 미국 / 181분
출연-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크리스 헴스워스
줄거리-인피니티 워 이후 절만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 걸캅스
개요-코미디, 액션 / 한국 / 107분
출연-라미란, 이성경
줄거리-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 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과 '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수사가 진전될수록 형사의 본능이 꿈틀대는 '미영'과 정의감에 활활 불타는 '지혜'는 드디어 용의자들과 마주할 기회를 잡게 되는데...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합동 수사가 펼쳐진다!

▪ 나의 특별한 형제
개요-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14분
출연-신하균, 이광수, 이솜
줄거리-머리좀 쓰는 형 X 몸 좀 쓰는 동생! 세상엔 이런 형제도 있다!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동구'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세하'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 '동구'. 이들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다. 어느 날 형제의 보금자리 '책임의 집'을 운영하던 신부님이 돌아가시자 모든 지원금이 끊기게 되고, 각각 다른 장애를 가진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하고 만다. 세하는 '책임의 집'을 지키고 동구와 떨어지지 않기 위해 구청 수영장 알바생이자 취준생 '미현'을 수영코치로 영입하고 동구를 수영대회에 출전시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한다. 헤어지지 않을 수 있다는 희망을 본 것도 잠시, 예상치 못한 인물이 형제 앞에 등장하면서 형제는 새로운 위기를 겪게 되는데...!

▪ 명탐정 피카츄
개요-액션, 모험, 코미디 / 미국, 일본 / 104분
출연-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티스 스미스
줄거리-"탐정이 아냐, 명탐정이지!" 세상을 구할 번쩍이는 추리가 시작된다!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피카츄, 난 누구? 여긴 어디? 유일한 단서는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란 이름과 주소. 주소 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맨을 만나게 된다. 명탐정의 촉으로 이건 그야말로 대.박.사.건!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떠나는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피카피카!

▪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개요-애니메이션 / 한국 / 79분
출연-이선, 이미자, 김현지
줄거리-떠나자, 보물섬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의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은 우연히 손에 넣은 지도를 따라 신비의 보물섬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사라진 실버 선장을 만나 비밀을 간직한 보물섬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지만, 악당 블랙 선장과 보물섬의 괴물로 인해 위기에 빠지는데... 과연 뽀로로와 친구들은 전설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 호텔 뭄바이
개요-범죄, 드라마, 스릴러 / 오스트레일리아 / 123분
출연-데브 파텔, 아미 해머, 나자닌 보니아디
줄거리-모든 것이 완벽한 호텔! 사상 최악의 테러가 시작된다! 100여 년 전통의 아름다운 초호화 호텔 타지는 오늘도 전 세계에서 온 수백 명의 사람들과 직원들로 북적인다. 다양한 사람들이 호텔 안에서 저녁시간을 보내던 그 때 거대한 폭발음이 들리고 혼비백산한 인파가 호텔로 몰려온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커다란 배낭을 멘 젊은 청년 몇몇이 호텔로 들어오는데...

▪ 배심원들
개요-드라마 / 한국 / 114분
출연-문소리, 박형식
줄거리-2008년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 모두에게 그날은 처음이었다! 국민이 참여하는 역사상 최초의 재판이 열리는 날.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나이도 직업도 제각각인 8명의 보통 사람들이 배심원단으로 선정된다. 대한민국 첫 배심원이 된 그들 앞에 놓인 사건은 증거, 증언, 자백도 확실한 살해 사건. 양형 결정만 남아있던 재판이었지만 피고인이 갑자기 혐의를 부인하며 배심원들은 예정에 없던 유무죄를 다투게 된다. 생애 처음 누군가의 죄를 심판해야 하는 배심원들과 사상 처음으로 일반인들과 재판을 함께해야 하는 재판부. 모두가 난감한 상황 속 원칙주의자인 재판장 '준겸'은 정확하고 신속하게 재판을 끌어가려고 한다. 하지만 끈질기게 질문과 문제 제기를 일삼는 8번 배심원 '남우'를 비롯한 배심원들의 돌발 행동에 재판은 점점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흐르는데... 처음이라 더 잘하고 싶었던 보통 사람들의 가장 특별한 재판이 시작된다!

▪ 라플라스의 마녀
개요-미스터리, 스릴러 / 일본 / 116분
출연-사쿠라이 쇼, 히로세 스즈, 후쿠시 소우타
줄거리-유명 온천 휴양지, 영화 제작자의 시신이 발견된다. 사인은 황화수소 중독. 사망 사건이 발생한 지형적 특성상, 단순 사고를 확신하는 '아오에' 교수 앞에 보험금을 노린 살인 사건으로 의심하는 '나카오카' 형사. 연쇄 살인의 가능성을 예고하는 미스터리한 소녀 '우하라 마도카'가 나타난다. 그리고 얼마 뒤, 또 다른 온천 휴양지에서 무명 영화배우가 황화수소 중독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아오에' 교수는 '나카오카 형사'의 가설하에 0.0001%의 살인 가능성을 파헤치게 되는데...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불가사의한 사망 사건 발생! 우연한 사고인가, 연쇄 살인 사건인가! 살인을 증명하라!

▪ 벤 이즈 백
개요-드라마 / 미국 / 103분
출연-줄리아 로버츠, 루카스 헤지스
줄거리-크리스마스 파티 준비가 한창이던 '홀리'의 가족은 약물 중독으로 인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던 '벤'의 예고 없는 방문으로 당황한다. 반가운 마음과 함께 걱정이 앞선 '홀리'는 '벤'에게 24시간 동안 절대 떨어지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내지만, 반려견 '폰스'가 사라지는 등 일련의 사건들이 겹치면서 가족의 일상에 균열이 생기고 갈등이 시작된다. 그리고 '폰스'를 찾기 위해 '벤'과 동행하게 된 '홀리'는 예상치 못했던 '벤'의 진짜 모습을 마주하게 되는데...끝까지 지키고 싶었던 우리의 24시간! 가장 증오하고 사랑하는 내 아들 <벤 이즈 백>

▪ 고양이 여행 리포트
개요-드라마 / 일본 / 119분
출연-후쿠시 소우타, 타카하타 미츠키
줄거리-"내 마지막 고양이가 너라서 참 좋았어" 당신 곁의 가장 소중한 존재는 누구인가요? 도도한 길냥이 나나에게 간택된 준비된 집사 사토루. 나나를 맡아줄 적임자를 찾기 위해 시작된 둘의 이별여행! 그리고 그 길에서 만나는 첫 사랑, 옛 친구, 그리고 가족들과의 추억...사랑하는 고양이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는 근사한 여정~ 사로루와 나나가 마지막으로 보게 되는 풍경은 과연 무엇일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