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전문 업체 더블유이노베이션이 새로이 선보인 브랜드 '웨딩앤캐시'는 ‘웨딩홀리스트 비교 및 비공개 할인 받기’서비스를 통해 예식장의 기본 할인가에 추가적으로 비공개 할인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앤캐시는 '웨딩홀리스트 비교 및 비공개 할인 받기’와 ‘스드메 원가 확인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청 방법은 웨딩앤캐시 사이트에서 상세사항에 맞는 조건을 검색하고 희망하는 웨딩홀을 찜한 뒤 ‘찜 리스트보기’를 통해 웨딩홀을 비교하여 문의를 하면 더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웨딩앤캐시는 웨딩 전문 업체인 더블유이노베이션이 새로이 선보이는 브랜드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인 웨딩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하는 웨딩 컨설팅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20년차 웨딩 전문 업체 더블유이노베이션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저렴한 할인가로 웨딩 업체별 가격 정보 비교 확인, 웨딩 업체 계약 시 지출된 비용의 최대 10%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드메 원가 확인하기’ 또한 웨딩홀과 동일하게, 원하는 업체들을 선정하여 문의하면 원가 공개와 함께 1:1맞춤 상담안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이외에도 예물, 혼수, 허니문 등 결혼준비를 아우르는 분야에서 최저가 및 이벤트 할인가, 10% 현금 페이백까지 다양한 방법과 각도에서 할인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웨딩앤캐시는 막연한 결혼준비에 대한 부담을 한결 덜어주고자 투명한 원가 공개와 비공개할인가 제공, 페이백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예비부부가 축복받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앤캐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