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는 부산 경남 입주예정자를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부산 경남지역 대형 가구단지로서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한 공항가구단지는 초대형 가구아울렛 가구상설할인단지로서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교통망이 편리하고 주차 공간이 넓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부산 공항가구단지는 총 3만평에 달하는 지역에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와 8천여 종의 가구 품목이 밀집되어 있다. 공항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 브랜드로는 삼익가구, 파로마가구, 까사팩토리, 나인디자인가구, 가구이즈, 디커스갤러리, 뉴욕가구 등 다양하게 있으며,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을 위한 아쿠아클린소파, 세라믹식탁 등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또한 20개 이상 확인해 볼 수 있다.

관계자는 "공항가구단지는 김해공항 옆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서부산유통지구 부산건축자재유통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망이 편리하고 많은 인원이 모여도 여유롭게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부산, 김해 등 경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찾아온다"고 자부했다.

또 "공항가구단지는 부산경남지역 주거단지에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각종 가구를 비롯하여 인테리어 소품, 커텐, 블라인드, 맞춤이불 등 다양한 상품들 중 이월되는 상품에 대해서 초특가 행사를 연중 실시하고 원하는 브랜드의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