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회사 희명애드가 언론홍보송출과 관련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한시적이지 않고, 올여름까지 지속적으로 실시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기본적인 보도자료작성부터 애드버토리얼에 대한 서비스질을 확대함은 물론, 시세확장에 따른 인력충원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들어 모바일 사용량의 급증함에 따라, 온라인광고시장의 틀이 바뀌고 있는 만큼 언론홍보서비스의 질을 확대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기존 보도자료작성부터 단순배포의 광고형태를 지양하고, 고객의 상황이나 맞춤형 제안을 통하여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가장 합리적인 관점에서 고객제안을 통해 전략화방법을 고객사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희명그룹의 광고파트브랜드 희명애드는 온라인마케팅부터 언론홍보송출과 브랜드광고 컨설팅 등 광고에 특화된 희명그룹의 계열브랜드이다. 특히나 사원급이 단한명도 없이 국내 대행사들의 팀장들로만 구성된 희명애드는 불필요한 작업량을 줄이고,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관점에서 제안을 주는 방식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금년도에는 지자체들과 협업을 통해 공영홈쇼핑도 함께 진행하였다. 

그 외 희명그룹은 다양한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회사로, 광고파트의 희명애드와 디자인영역의 희명디자인, 강남 200평 규모의 주택형 스튜디오인 희명스튜디오, 웹에이전시 희명웹과 프리미엄 영상브랜드 스마트타이거 등 다양한 브랜드르르 보유하고 있다. 

희명그룹 손상협 대표는 "발빠르게 비즈니스가 진행되고 있다. 단기간에 이렇게 성장할 수 있는건 다양한 협업과 올바른 가치관으로 고객을 대함에 있어서이다. 앞으로 국내 비즈니스를 좀더 강화하면서 고개들에게 합리적인 비용과 제안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많은 노력과 힘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경에 베트남에 앱도 출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