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품 브랜드 ‘미타’(mita)는 지난 10일 새롭게 론칭한 신제품 ‘fan02’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시작 2분만에 목표액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앞서 미타는 가로 그릴 ‘fan01’을 출시하며 개성 있는 선풍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Fan02 제품은 기능을 담고 더하면서, 기존 휴대용 선풍기들이 가진 이미지를 완전히 뛰어 넘었다. 성능은 물론 디자인과 안전성, 편리성까지 갖춘 것이다.

특히 Fan02는 60cm까지 바람이 이동할 수 있어 기존 선풍기보다 약 2배 이상 넓고 깊게 시원함을 전달해준다. 또한 KC 안전 인증을 획득했으며 배터리는 2중으로 보호장치를 추가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600mAh 대용량 배터리와 함께 강력한 고효율 BLDC(Brushless) 모터를 탑재했으며, 원버튼으로 3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제품인 만큼 디자인의 사소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썼다. ‘fan02’는 36개의 디테일한 에어가이드로 구성된 프론트 그릴이 바람의 결을 잡아주며, 동시에 고가 가전제품류에 사용하는 ‘metallic particle plastic’ 소재를 사용하여 외형적 이미지에 맞는 표면처리를 완성하였다. 

펀딩 시작한지 8시간 만에 목표액 1000%를 달성하며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Fan02’는 다음 달 중순 펀딩 마감 후 시중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