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인력개편안으로 인해 3년제 간호학과가 폐지되고 간호사는 4년제 간호학위 취득자로 일원화 되면서 간호학사 취득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는 승진이나 연봉 등에서의 간극이 벌어지기 때문이다.

이에 독학학위제(이하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는 4월 9일부터 진행한 2019 독학사 간호합격반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 

iMBC캠퍼스의 이번 신규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간호학에서의 학사취득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현업에 종사하면서 독학사를 준비하는 수강생이 많은 만큼 간호사들의 건강을 위한 마사지기를 선착순 제공함으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증정제품으로 준비한 클럭 마사지기는 현재 온, 오프라인 상에서 180만개 이상 팔린 제품으로 대표적인 오프라인 드러그 스토어인 올리브영에도 일부 입점이 확정된 인기제품이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간호독학사 프로모션은 본래 4월 한 달만 한시적으로 진행하고자 했던 프로모션이었으나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아 5월까지 연장진행 하게 되었다.”며 “이번 간호합격반 프로모션은 실무와 학업을 병행하는 간호사들을 위한 수강상품으로서 증정품으로 선정한 마사지기는 장시간 서있어야 하는 간호사들의 업무생활에 실용적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9 간호합격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