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관계자는 “지난 3월부터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TS샴푸 모델로 활동하며,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는 것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손흥민 보러 토트넘 경기 직관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큰 활약을 펼치는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TS트릴리온은 오는 5월 13일 오후 17시부터 17시 30분까지 단 30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의 경품은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 직관 티켓. 30분 동안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 손흥민샴푸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는 13일 오후 5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5명을 추첨해 2019-2020 EPL 손흥민 축구경기를 토트넘 핫스퍼 홈구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월 13일 오후 17시부터 17시 30분까지 단 30분 동안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시간 체크가 중요하다.

최근 TS샴푸 공식 모델 손흥민 선수는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매우 중요한 선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유럽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은 안타깝게도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해 홈팬 및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기기도 하였지만, 내일 5월 9일 아약스 원정경기 2차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토트넘이 결승전에 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보여주었다. 현재 토트넘은 리그에서 3위를 고수하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관리는 젊은 20대때부터 관리가 필요하다. 그래서 20대들의 우상인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운동장 안과 밖에서 보여준 그의 겸손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는 게 아닌가 싶다”며, “많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TS트릴리온의 올뉴플러스TS샴푸는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이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량이 91.58% 감소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 판로까지 확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