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요-액션,SF / 미국 / 181분
출연-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크리스 헴스워스
줄거리-인피니티 워 이후 절만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 나의 특별한 형제
개요-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14분
출연-신하균, 이광수, 이솜
줄거리-머리좀 쓰는 형 X 몸 좀 쓰는 동생! 세상엔 이런 형제도 있다!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동구'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세하'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 '동구'. 이들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다. 어느 날 형제의 보금자리 '책임의 집'을 운영하던 신부님이 돌아가시자 모든 지원금이 끊기게 되고, 각각 다른 장애를 가진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하고 만다. 세하는 '책임의 집'을 지키고 동구와 떨어지지 않기 위해 구청 수영장 알바생이자 취준생 '미현'을 수영코치로 영입하고 동구를 수영대회에 출전시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한다. 헤어지지 않을 수 있다는 희망을 본 것도 잠시, 예상치 못한 인물이 형제 앞에 등장하면서 형제는 새로운 위기를 겪게 되는데...!

▪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개요-애니메이션 / 한국 / 79분
출연-이선, 이미자, 김현지
줄거리-떠나자, 보물섬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의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은 우연히 손에 넣은 지도를 따라 신비의 보물섬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사라진 실버 선장을 만나 비밀을 간직한 보물섬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지만, 악당 블랙 선장과 보물섬의 괴물로 인해 위기에 빠지는데... 과연 뽀로로와 친구들은 전설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 명탐정 피카츄
개요-액션, 모험, 코미디 / 미국, 일본 / 104분
출연-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티스 스미스
줄거리-"탐정이 아냐, 명탐정이지!" 세상을 구할 번쩍이는 추리가 시작된다!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피카츄, 난 누구? 여긴 어디? 유일한 단서는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란 이름과 주소. 주소 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맨을 만나게 된다. 명탐정의 촉으로 이건 그야말로 대.박.사.건!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떠나는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피카피카!

▪ 어글리 돌
개요-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미국 / 87분
출연-켈리 클락슨, 닉 조나스, 자넬 모네
줄거리-춤과 노래가 멈추지 않는 행복 마을 '어글리 빌'에 사는 사랑둥이 인싸돌 '모씨'는 마을 바깥에 어떤 세상이 있을 지 늘 궁금해한다. 모씨는 친구 '어글리 독', '웨이지', '럭키 뱃', '바보'와 함께 파이프 건너편으로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외모도 성격도 너무 완벽한 '퍼펙션 스쿨'의 '루'와 '맨디'를 만나 새롭고 짜릿한 세상을 경험한다! 퍼펙션 스쿨에서 최고의 애착 인형이 되기 위한 스파르타 수업에 몰두하던 이들은 인형들의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고 마는데...어글리 돌의 씽~ 얼롱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개요-판타지, 드라마 / 미국, 멕시코, 스페인 / 119분
출연-이바나 바쿠에로, 더그 존스
줄거리-1944년 스페인, 내전은 끝났지만 숲으로 숨은 시민군은 파시스트 정권에 계속해서 저항했고 그들을 진압하기 위해 정부군이 곳곳에 배치된다. '오필리아'는 만삭의 엄마 '카르멘'과 함께 새아버지 '비달' 대위가 있는 숲속 기지로 거처를 옮긴다.  정부군 소속으로 냉정하고 무서운 비달 대위를 비롯해 모든 것이 낯설어 두려움을 느끼던 오필리아는 어느 날 숲속에서 숨겨진 미로를 발견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자신을 "산이고 숲이자 땅"이라 소개하는 기괴한 모습의 요정 '판'과 만난다. 오필리아를 반갑게 맞이한 판은, 그녀가 지하 왕국의 공주 ‘모안나’이며 보름달이 뜨기 전까지 세 가지 임무를 끝내면 돌아갈 수 있다고 알려주면서 미래를 볼 수 있는 “선택의 책”을 건넨다. 오필리아는 전쟁보다 더 무서운 현실 속에서 인간 세계를 떠나 지하 왕국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하게 되는데… 

▪ 미스 스티븐스
개요-드라마 / 미국 / 86분
출연-릴리 레이브, 티모시 샬라메, 릴리 라인하트
줄거리-연기에 특별한 재능이 있는 학교 요주의 인물 '빌리'. 완벽주의자 여왕 '마고'. 귀엽고 친근한 '샘'. 그리고 매력적인 영어 선생님 '미스 스티븐스' 학교에서 매일 보지만 서로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이 주말 3일동안 열리는 연극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그리고 빌리는 자신과 취향이 비슷하고 무언가 상처를 숨기고 있는 것 같은 스티븐스 선생님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이끌리게 되는데...

▪ 프렌즈: 둥지탈출
개요-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독일 / 88분
출연-조쉬 키튼, 케이트 윈슬렛, 윌렘 대포
줄거리-야! 너두 날 수 있어! 미운 아기 새, '새'상을 향해 '빠지직!' 갈매기 가족의 둥지에서 자란 칼새의 새끼 '마누'는 갈매기 비행 학교에서 가르치는 비행법에 적응하지 못한 미운 아기 새가 되고 만다. 갈매기 대장 '칼리프'는 열등생 '마누'를 둥지에서 쫓아내려 하고, '마누'는 갈매기들과 다시 가족이 되기 위해 깃털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날기 대회 1등에 도전하기로 하는데... 가족과 함께하기 위해 둥지를 탈출한 '마누' 과연 미운 아기 새에서 벗어나 하늘 높이 날아 오를 수 있을까?

▪ 캡틴 마블
개요-액션, 모험, SF / 미국 / 123분
출연-브리 라슨, 사무엘 L 잭슨, 벤 멘델슨
줄거리-위기에 바진 어벤져스의 희망! 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하는데...

▪ 안도 타다오
개요-다큐멘터리 / 일본 / 73분
출연-안도 타다오
줄거리-"빛의 교회, 자중미술관, 푼타 델라 도가나 미술관 등 세계를 사로잡은 건축가!" 전문적인 건축교육을 받지 못했지만 타고난 예술성과 도전 정신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안도 타다오. 고교시절에는 복서로, 청년시절엔 건축 현장에서 치열한 나날을 보냈던 그는 우연히 서점에서 설계도면을 본 후, 건축가의 꿈을 안고 유럽으로 향한다. 현장에서 익힌 건축지식을 기반으로 콘크리트를 연구한 끝에 누구도 만들 수 없는 건축물을 만들며 노출 콘크리트의 거장이 된 그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