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더풀 뷰티 브랜드 ‘치카이치코(CHICA Y CHICO)에서 NEW 원샷아이팔레트를 5월 3일부터 전국 롭스 단독 온오프라인 선론칭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후 3시 밀크티 한 잔의 여유’를 모티브로 한 이번 원샷아이팔레트는 2019 뷰티 트렌드 ‘내추럴 누드’에서 영감받은 뉴트럴 컬러로, 웜톤 & 쿨톤 관계없이 모든 피부톤에 맞춘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의 팔레트로 쉐딩, 브론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팔레트’이다.

원샷아이팔레트 09호 ‘오후엔 밀크티’는 밀크티, 바닐라라떼 등 카페가 연상되는 컬러 구성과 카멜 베이지, 아이보리 로즈, 헤이즐럿 브라운 등 테라코타 계열의 누디 조합이 특징으로, 베이지 메이크업 & 음영 메이크업 등 데일리룩부터 트렌디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시즌리스 아이템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치카이치코 관계자는 “원샷아이팔레트는 치카이치코 원시리즈의 정점을 장식할 완성작으로 오후의 카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컬러팔레트를 제안,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라며, “새롭게 리뉴얼된 디자인으로 롭스(LOHB’s)에 단독 선론칭되어, 5월 3일부터 롭스 온라인몰 및 12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