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토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19SS 맨즈 컬렉션 뉴아이템을 출시하고,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SS 맨즈 컬렉션 뉴아이템 출시를 기념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는 LMS 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에 한하여, 오는 5월 15일(수)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메트로시티 맨즈 컬렉션 구입 시 10% 할인 및 2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19SS 맨즈 컬렉션 뉴아이템은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천연 소가죽 등 소재와 디테일로 차별화를 두어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트렌디한 어반 룩을 완성시켜 줄 백팩, 클러치백, 크로스백, 티셔츠 등 메트로시티만의 트렌디한 시그니처 패턴을 세련된 감각으로 표현했다"고 강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블랙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과 천연 소가죽의 내구성이 특징인 백팩은 세미 포멀한 형태로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 또 여러 개의 내부 수납 사양으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캐리어 등에 꽂을 수 있는 웨빙띠가 있다.  

메트로시티의 대표 로고 패턴과 가죽 패치 장식이 특징인 클러치백은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부각하며, 컬러가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끈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 외 크로스백은 슬림하고 깔끔해 간편한 가방을 찾는 남성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 유니섹스 라인으로 남녀 모두 커버 가능한 티셔츠는 넉넉한 모양새로 편안하게 자신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의 유니섹스 라인은 샤이니 태민, 마미손 등 셀럽들이 착용한 바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1992년 이탈리아에서 론칭된 토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다양한 의류, 백, 스몰 레더 굿즈, 슈즈, 주얼리, 코스메틱, 리빙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