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돌아온 그룹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진 DJ투컷)가 음원차트를 '올킬' 했다.

에픽하이는 10월 21일 자정 정규 8집 앨범을 공개했다. 더블타이틀곡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는 공개 직후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본 헤이터', '리치', '또 싸워', '브로즈 할리파', '아모르 패티' 등 수록곡이 차트에 줄세우기 중이다.

이번 앨범을 대표하는 곡 중 하나인 '헤픈엔딩'은 프랑스 영화의 OST를 연상시키는 곡으로, 잦은 이별을 겪는 이를 담담하게 위로하는 노래다. 꾸밈없는 가사와 롤러코스터 멤버 조원선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 에픽하이 앨범(출처/YG 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는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0시 온라인을 통해, 22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으로 발표한다. 또 오는11월 15일과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에픽하이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다시 음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수백 수천만번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해요" 등 감격을 표하는 글을 올렸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