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사이토 요이치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일부터 6월 11일까지 ‘사랑 가득,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어린이날에 야마하 피아노를 선물로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특별한 선물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업라이트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 CVP, CSP, CLP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와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의 피아노 악보집을, 업라이트피아노 구매 고객에게는 조금 더 특별한 시세이도 코스메틱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엔트리급 디지털피아노인 YDP, P, DGX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에코백을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아이들에게는 감성을, 가족들에게는 감동을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히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야마하 피아노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과 감동을 함께 나누어 가겠다”고 설명했다.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실시되고,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공되는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