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 호박즙'으로 논란이 된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가 SNS를 통해 다시 한 번 사과문을 올려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9일 유명 쇼핑몰 사이트 '임블리'를 운영하는 임지현 상무가 SNS에 장문의 공개 사과를 한 후 "죄송하다. CS 응대가 늦어지고 있다"라며 글을 또다시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출처_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 SNS]
[출처_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 SNS]

임지현 상무는 "사과가 이미 늦었다고 말씀하신 점에 가슴이 아프고 또 한 번 후회스러웠다"라고 말했다.

또한 임 상무는 "모든 게 늦었지만 그래도 저희가 반드시 신속히 해야 할 일은 고객 불만 접수와 응대, 제품 교환, 환불 등의 CS 업무 진행이라고 생각한다"라며 "CS 문의가 평상시의 10배 가까이 늘고, 다양한 문의사항으로 한 분 한 분 응대에 필요한 시간이 더 걸리고 있다"라고 양해를 구했다.

앞서 '임블리'에서 호박즙을 구매한 한 고객이 호박즙 파우치 빨대 입구에서 이물질을 발견했다고 문제를 제기했으나 '임블리' 측은 적절치 못한 고객 응대로 논란이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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