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동교동 홍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샵꽁뜨‘ 헤어샵에서 봄 맞이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이벤트로는 1일부터 5일까지 염색과 카나토크리닉을 패키지로 30%할인, 8일부터 12일 까지 전체펌과 카나토크리닉 패키지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샵꽁뜨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월 마다 진행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SNS, 홈페이지 또는 집적 방문을 통하여 상시 확인할 수 있다.

▲ ‘샵꽁뜨‘ 헤어샵 시술 작품

샵꽁뜨는 다양하고 퀄러티 높은 시술, 서비스, 제품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는 홍대 미용실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샵꽁뜨의 민찬영 대표는 "커트, 펌, 컬러 등 다양한 스타일을 고루 갖추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한다"라며 "단순히 고객의 헤어스타일에만 신경 쓰는 미용실이 아닌 완벽한 1:1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파악한 뒤 시술을 시작 한다"라고 설명했다.

또 "모든 화학 시술에는 최상급의 제품만을 사용하며 클리닉과 접목한 최상의 매뉴얼로 두피와 모발의 손상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민찬영 대표는 "고객과의 소통을 우선시 하며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성격, 직업, 이미지를 파악하고 유행하는 스타일에 더해 개인별로 최적화 된 헤어스타일을 파악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샵꽁뜨의 민찬영 대표는 디자이너를 고용할 때에도 정성을 들인다는 평가가 나오기도 한다. 이에 대해 민 대표는 "운영 기치관과 마인드를 갖춘 인재라면 언제든지 디자이너 충원에 있어서도 아낌없는 고용을 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