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9년 4월 29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모든 일에 있어 자신감이 붙는 날입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피력 하는 데도 승산이 있습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72년생 / 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60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1948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1985년생 / 나의 사랑 돌리도~~~!! 서리 맞은 들꽃의 분위기가 물씬! 사랑에 있어서는 한없이 불안한 하루입니다.
-1973년생 / 원수진 마음부터 풀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61년생 /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1949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범띠
-1986년생 / 기다리던 소식은 오지 않고 마음만 산란해지는 소식만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빨리 체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4년생 / 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62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지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1950년생 / 남들과 보내는 시간 보다는 사랑하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도록!

■토끼띠
-1987년생 / 혈기가 당신을 더욱 어려움에 빠뜨릴 것입니다. 참고 지나가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일보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 합니다.
-1975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3년생 /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1951년생 /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오늘 입니다.

■용띠
-1988년생 / 마음을 비운다면 좋을 것입니다. 소식을 기다리다가 몸이 상할 수 있으니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1976년생 / 부부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서로의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64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52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뱀띠
-1989년생 / 모든 일에 있어 자신감이 붙는 날입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피력 하는 데도 승산이 있습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77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65년생 /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 입니다.
-1953년생 /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말띠
-1990년생 / 거래에 관련된 서류작성을 신중을 기한다면 모든 것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마무리가 아주 중요하니 한눈 팔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