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비엘글로벌에서 론칭한 자연과학코스메틱 브랜드, 비욘코스 (BEYONCOS)에서 '마린 하이드로 페이스 마스크(Marine Hydro Face Mask)’, ‘마린 하이드로 탄력 패치(Marine Hydro Elastic Patch)’를 선보인다. 

마린 하이드로 페이스 마스크와 마린 하이드로 탄력 패치가 각 5매씩 포함된 ‘마린 하이드로 마스크 세트’는 건조하고 예민한 눈가, 입가, 늘어진 목 피부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고보습의 기능성 홈 에스테틱 마스크팩 제품이다.

 

비욘코스(BEYONCOS)의 대표 상품 마린 하이드로 페이스 마스크는 비욘코스만의 독자적 성분 마린8-COMPLEX의 깊은 바다 영양이 가득 담긴 고농축 수분 에센스가 35g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EWG 그린등급의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다. 부드럽고 쿠션감 있는 마스크 시트가 빈틈 없는 밀착감을 선사하며, 보습 에센스가 피부에 장시간 잔류하여, 오랜 보습 유지는 물론,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부여한다.

마린 하이드로 탄력 패치는 집중 영양 공급이 필요한 예민한 부위(눈 밑, 입가 주름, 목주름 등)에 부착하며, 보습 및 탄력을 높여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한편 ‘마린 하이드로 라인’은 푸른 바다의 깊고 강렬한 에너지가 고급스럽게 표현된 패키지 디자인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빛을 받으며 일렁이고 있는 해면 아래의 아름다운 비주얼을 통해 해양 토대의 높은 기능성과 영양감을 담아내고 있다는 평이다.

비욘코스 브랜드 관계자는 “그 어떤 보습 마스크팩을 사용해도 건조함을 해소하지 못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속건조 해결과 장시간 보습 유지는 물론, 피부에 윤기와 광채를 부여하여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