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가구단지 소재 '이채가구아울렛'이 봄 이사철을 맞이해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트리스 및 소파, 침대, 식탁 등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파주가구단지 이채가구아울렛 쇼룸은 총 2층으로 돼 있으며, 매장마다 각기 다른 컨셉으로 공간 인테리어를 해 놓아 소비자들이 제품 비교 및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씰리, 밀리, 템퍼 매트리스 등 브랜드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굿잠'은, 입주 공동구매 이벤트 기간을 맞이해 해외 직구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공한다. 라텍스 토퍼나 메모리폼, 모션 베드 등도 할인하고 있으며, 직영 공장을 운영하여 평수에 맞게 사이즈, 용도 등 세부적인 옵션 변경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후 A/S 관리에 힘쓴다는 것이 관계자에 설명이다.

더불어 독일의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 매장 '힐커(HILKER)침대'는 현재 아울렛 방문 고객에 한하여 매트리스 전 제품 20% 할인 진행 중이다. 힐커 매트리스는 OEKO-TEX와 JACQUARD-TEXTILE 인증기관에서 라돈과 중금속 및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지 않음을 인정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매트리스 스프링은 일반 스프링에 비해 1/4 크기로 체압 분산에 뛰어나며 티타늄 합금 소재로 전자파 차단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채가구아울렛 관계자는 "실제 방문객들이 가까운 운정가구단지나 타지역 가구점을 들렸다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재방문하거나 문의전화를 주는 경우가 많다" 며 “ 파주출판단지, 메가박스, 헤이리 마을과 인접해 있어 주말 나들이 코스로 방문하기 좋으며 매주 넷째 주 수요일을 제외하고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 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