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공개가 되는 영화배우 정우성 모델의 무슈제이(Monsieur J) ‘굿 페이스 올인원 레드 에디션’을 홈앤쇼핑에서 25일 자정이 지나고 바로 26일 0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은 ‘굿 페이스 올인원 레드 에디션’의 정식 공개이며, 4월 26일 01시 홈앤쇼핑에서 단독 진행한다. 건성, 지성, 복합성인 남성을 위한 올인원 기초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남자화장품으로는 드물게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이 제품 하나로 보습, 탄력 등 5가지가 한 번에 되는 멀티 올인원 제품이다."라며 여러 가지 바르기 귀찮은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홈앤쇼핑을 통해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정우성 촬영의 무슈제이 ‘굿 페이스 올인원 레드 에디션’의 브랜드 영상도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6명을 추첨하여 필립스 면도기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무슈제이 관계자는 “굿 페이스 올인원 레드 에디션은 바쁜 출근시간, 퇴근 후 피곤한 남성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며, 적당량을 가볍게 발라주기만 한다면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영화배우 정우성 모델의 남자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는 ‘굿 페이스 올인원 레드 에디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앤쇼핑 방송에서 누구나 만족할 만한 합리적인 구성을 선보이며, 방송 전에도 홈앤쇼핑 온라인 몰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