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진행 : 박진아

◀ST▶
오래 기다렸습니다. 안소니 루소와 조 루소 감독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지난 2008년 <아이언맨> 개봉 후 11년 동안 참 많은 마블의 영화들이 나왔고, 최종 마지막이라고 알려져 많은 마블 팬들을 가슴 졸이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좀 특별하게 꾸며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모아서 알려드릴게요. 스포가 있는 거 아니냐고요? 맞아요. 약간의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스포는 안 하도록 할게요~

네 그럼 오늘 무비레시피!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요리 합니다.

◀NA▶
첫 번째 질문! 다 되살아나나요?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입니다.

아 이건 정~말로 어려운 질문인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네 되살아납니다’ 하지만 중요한 건 언제 어떻게 되살아 나냐는 거죠. 그리고 예고편 등을 통해 등장된 캐릭터들이, 되살아 난 것이 아니라 과거의 모습일 수도 있다는 점은 염두에 두면 좋겠습니다. 살아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의미죠.

두 번째 질문! 타노스는 죽나요?

타노스에 관한 질문도 굉장히 많았는데, 타노스가 잘못을 뉘우치는지… 죽는지… 혹은 또 다른 승리는 하는지 말이죠. 질문으로 돌아가면, 타노스는 죽습니다. 그런데…. 누구한테 죽는지가 중요합니다. 어쩌면 허무하다고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세 번째 질문! 죽은 캐릭터들도 살아 돌아오나요?

가장 대표적으로 로키와 가모라를 들 수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루소 형제는 LA에서 열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스페셜 상영회에 참석한 뒤 궁금증을 알린 바 있는데요. 당시 감독은

"로키 캐릭터가 다시 살아날 가능성에 관해 이야기 나왔으나 '로키는 죽었다'고 밝혔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아쉽지만 죽은 캐릭터들이 살아 돌아올 가능성은 없다는 겁니다.

네 번째 질문! 다음 이야기의 전개입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어벤져스 시리즈의 세대교체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그런 만큼 약 10년간 마블 영화를 이끌어온 주요 히어로들의 이야기가 마무리 지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겁니다. 그래서 이 질문이 많이 나온 건데요. 미디어를 통해 로다주가 아이언맨 역할을 은퇴를 한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바. 그 외에 기존의 마블을 이끌어 온 캡틴 아메리카와 토르 등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죽음이 될지, 해피엔딩이 될지.. 영화로 직접 확인하십시오.

◀NA▶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로켓 #호크아이 그 외 수많은 어벤져스 팀원들. 그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4월 비수기 극장가를 들썩이게 만드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최지민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