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부터 전시 <해피인사이드>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오픈된다.

이번 전시 <해피인사이드>는 팬톤이 선정한 2019 트렌드 컬러를 바탕으로 하이아일랜드 팀의 시그니쳐 컬러인 PINK와 행복을 상징하는 YELLOW를 접목한 감성 공간을 선보인다. 

하이아일랜드팀은 이번 <해피인사이드>를 통해 다양한 행복을 <일상 – 혼돈 – 탈출 – 기쁨 – 환희> 과정의 순환으로 표현했고 공간에 녹여냈다. 

이번 <해피인사이드> 전시에서는 5가지 행복을 표현한 이모티콘 테마 뿐만 아니라 서점, 샬롱, 샵을 한 곳에서 경험하는 행복 플랫폼을 만날 수 있다.

YES24와 콜라보해 행복과 관련된 도서를 큐레이션한 해피북스, 나의 행복을 DIY할 수 있는 공유 공간인 해피살롱, 일상을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제품을 제안하는 해피굿즈로 관람객들을 만난다.

아울러 해피인사이드 전시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을 색다르게 경험하는 홍보존과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센터 홍보존에서는 장기,인체조직기증 문화 활성화를 위한 ‘생명나눔 사진관’을 상시 운영할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 포토그래퍼와 함께 인생 사진을 찍으며 플라워버킷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준비돼있다. 

이 밖에도 전시 곳곳에서는 노루페인트와 함께하는 행복의 컬러들을 발견할 수 있고, 자연을 담은 듯한 홍보존도 경험할 수 있다. 5월달부터는 신제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기회도 있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화장품 브랜드 에이트루와 피엘플라스트의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경험이 해피인사이드에서 진행된다. 

해미인사이드 관계자는 “서울에서 놀거리와 데이트코스를 찾고 있는 관람객들이라면 비쥬얼 사진도 찍고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해피인사이드>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4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된다. 일반 티켓 구매는 네이버, 위메프, YES24에서 4월 22일부터 가능하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인사이드 (HAPPY INSID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