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서라면 빠질 수 없는 주얼리. 뉴트로(New+Retro) 트렌드에 맞춰 자연주의적 모티브에 세련된 모던함이 더해진 디자인의 주얼리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유럽 귀족 풍의 까메오 디자인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주얼리는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템으로 최근 셀럽들의 패션에서도 자주 엿볼 수 있다.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화면 캡처,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캡처, 제이에스티나의 까메오를 재해석한 주얼리 제이 퍼 레이 (J PER LEI) 컬렉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화면 캡처,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화면 캡처, 제이에스티나의 까메오를 재해석한 주얼리 제이 퍼 레이 (J PER LEI) 컬렉션

톤 다운된 핑크 수트 자켓으로 우아하면서도 봄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한 에이프릴 나은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아이템으로 까메오 디자인의 목걸이를 선택했다. 파스텔 블루의 까메오를 화이트 스톤이 포인트로 세팅된 심플한 메탈 프레임에 세팅된 모던하고 캐주얼한 네크리스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유쾌한 스토리로 젊은 청춘들에게 즐거움과 설렘을 선사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속 세 남자의 첫사랑 한수연 역을 맡은 문가영의 포인트 스타일링 또한 화제다. 여리여리한 핑크 베이지 빛 자켓에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러블리한 첫사랑 룩을 완성한 문가영은 까메오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롭 이어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5회에서 김선호의 달콤살벌한 소개팅녀로 특별 출연한 박아인은 상냥함과 괴팍함을 모두 갖춘 반전녀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웃음을 선사했다. 박아인은 프릴 블라우스와 체크 자켓에 까메오 반지를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소개팅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모던하면서도 볼드한 디자인의 반지를 선택해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포인트와 함께 러블리한 패션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제이에스티나_제이 퍼 레이 목걸이
제이에스티나_제이 퍼 레이 목걸이

그녀들이 선택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제이 퍼 레이 (J PER LEI)로 알려졌다. 바로크 스타일의 까메오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뉴트로’ 감성이 녹아든 제이 퍼 레이 (J PER LEI)는 로맨틱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에 고급스러운 연출을 더해주며, 데일리룩부터 산뜻한 봄날 피크닉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매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