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캠퍼스가 2019수원화성 맘&베이비&키즈쇼(이하 맘베키쇼)를 5.4(토)~5.6(월, 대체공휴일)까지 수원 아주대실내체육관에서 3일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기존의 베이비페어에서 벗어나 임산부부터 키즈까지 다양한 놀이·체험형  페스티벌로 온가족이 함께 어린이날 나들이 장소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임산부 및 영.유아.키즈관련 전시판매 및 수원맘 핸드메이드 프리마켓도 진행될 예정이며, 아빠 임산부체험 이벤트, 블록놀이체험, 대형 에어바운서 놀이터 체험등 키즈. 어린이관련 다양한 만들기. 체험교실도 운영한다.

 

행사 관계자는 " 이번 수원맘베키쇼 페스티벌에는 기존 박람회의 다양한 제품판매 보다는 체험형 가족 페스티벌로 포커스를 맞추었으며,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만 전시판매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출산용품 전문업체인 토미토미, 꼬까신 외 카시트, 유모차 발육제품 주요 참여브랜드는 스토케, 다이치, 하비, 페도라, 맥시코시, 브라이텍스, 미니버기, 카펠라, 와이업지니, 킨즈웨건 등이며 킥보드, 미니바이크 등에 대한 전시할인 판매도 예정돼 있다.

특히 이번 맘베키쇼 페스티벌은 수원어린이날 행사개최 기념이벤트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장난감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유아전동차 및 전문RC카 판매 업체인 알씨카프로(키즈카프로)에서 인기 브랜드 전동차(전동바이크)전시, 시승,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에정으로, 전시상품에 대해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RC카 체험이벤트 및 전동차 현장 AS상담도 이루어진다.

주관사인 베베캠퍼스는 2016 해외 바이어초청 경기남부 최대 규모 '수원화성 베이비, 키즈엑스포' 인 수원월드컵 주경기장(면적 11,000m2)내 500부스 규모 실내특설박람회장에서 기획설계·개최한 바 있으며. 이번 어린이날 페스티벌은 11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원맘베키쇼 플레이 페스티벌’ 은 온라인 사전등록 후 3일간 무료 입장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