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패션브랜드 에고이스트가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은 각 분야에서 자리를 확고히 하며 최고의 영향력을 선사하고 있는 셀러브리티를 선정하여 트렌드 상품 기획 후 판매까지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의 1대 디렉터는 방송인 겸 파워 인플루언서 김민영씨가 선정됐다. ‘아옳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김민영은 패션·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등 다방면에서 디렉터, 모델, 쇼 호스트로 활동 중이며, 지난해 JTBC ‘하트시그널’ 출연자 서주원과의 결혼 소식을 통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동시대를 함께하며 매 년, 매 시즌 여성복 트렌드를 리드하는 에고이스트와 2030 대표 여성 인플루언서로 손꼽히는 김민영의 이미지가 서로 부합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민영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화이트 아일렛 원피스와 블랙 레이스 투피스로 구성된다. 디렉터 김민영의 SNS를 통해 사전 공개됐던 아일렛 원피스는 실키한 고급 쉬폰 소재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아일렛 디테일이 가미되었다. 또한 블랙 레이스 투피스의 경우 페미닌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크로쉐 레이스 패턴으로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에고이스트가 백화점 영 캐주얼 존에서 약 20년 간 입지를 굳건히 하며 하이퀄리티 상품을 꾸준히 선보여 온 브랜드인 만큼,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 프로젝트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하이퀄리티, 합리적인 가격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의 1대 디렉터 김민영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아이올리 직영몰인 ‘더에이몰’에서 4월 22일~24일, 3일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