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이룸디엔피가 ‘2019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브랜드 부문과 생산·기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은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해오름 미디어그룹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기업, 기관, 단체 및 인물 중 기술, 지식,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경제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 선 부문별 각 한 곳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2018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해를 맞이하였다. 2019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을 수상한 ㈜이룸디엔피의 주용진 대표를 만나 소감과 함께 기업의 가치에 대해 들어보았다.

(주)이룸디엔피 주용진 대표

Q.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룸디엔피 대표 주용진입니다.

Q. (주)이룸디엔피은 어떤 기업인가요?

(주)이룸디엔피는 패키지 전문 기획회사를 시작으로 16년 동안 디자인 개발 및 패키지 구조 개발하여 패키지 완제품 생산까지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Q. 키워보리라는 브랜드 소개부탁드립니다.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이제는 반려동물은 가족이잖아요! 브랜드를 만든다는 생각을 버리고 어떻게 하면 반려동물(펫)에 대한 사랑을 마음으로 표현할지 고민 끝에, 반려 동물도 자식처럼 잘 키우고 보살피자는 마음으로 “키워보리”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주)이룸디엔피 '키워보리' 스크래처

Q.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을 수상한 소감이 어떤가요?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에 선정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 상은 우리나라 반려동물 사업에 기여하라는 채찍이며 보다 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고민하라는 뜻에서 주신 상이라 생각하겠습니다. 또한 “키워보리”브랜드처럼 반려 동물도 자식처럼 잘 키우고 보살피자는 마음으로 발전하는 기업으로 발돋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키워보리 주력 상품은 무엇인가요?

페이퍼(종이)로 만든 제품들이라 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고양이 스크래처(스크래쳐)입니다. 기존 외국산 접착식 스크래처와는 달리 최소한의 원지 접착만으로 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그 접착제도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접착제를 최소량으로 사용 하였고요. 안전검사가 완료된 원료만으로 생산 하여 인체에 무해하고, 고양이들에게도 무해한 원자재만을 사용한 스크레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주)이룸디엔피 '키워보리' 스크래처

뿐만 아니라, 기존 유통되고 있는 스크래처는 종이를 한 장 한 장 접착하여 만든 일체형이라고 한다면 저희 키워보리 스크래처는 비접착 방식은 물론, 카트리지 교체 방식을 특허 획득 하여 손상된 부분의 교체 및 사이즈 변경 까지 고려한 경제성 및 내구성을 골고루 갖춘 일석 삼조의 애묘 상품입니다.

Q. 사업운영에 있어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이룸디엔피가 추구하는 사업 분야는 단순한 고양이 스크레쳐 제품을 시작으로 한 기업이지만 단순한 반려 동물 용품 사업이 아니라, “키워보리”브랜드처럼 건강하고 경제적이며 반려동물과 사람을 위한 펫 관련 품목 군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기능성 반려용품부터 건강한 펫 푸드까지 저희 키워보리가 검증하고 엄선하여 최상의 반려 아이템을 제공 함으로써 “키워보리” 브랜드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상품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주)이룸디엔피의 계획과 포부는 무엇인가요?

(주)이룸디엔피에서 개발한 “키워보리” 아이템들로 하여금 모두가 소소한 행복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펫팸족을 위한 “키워보리”의 가치 함양 및 브랜드 확립에 주력할 예정이며, 믿고 신뢰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신중에 신중을 다해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주)이룸디엔피 주용진 대표

동물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고 그것을 향해 매진하는 ㈜이룸디엔피. 주용진 대표와 임직원의 고심아래 만들어지는 제품들은 ‘잘 키워보리’라는 진심이 담겨 고객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한 삶에 플러스가 되고 있었다. 건강한 기업 운영으로 ‘2019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을 수상한 ㈜이룸디엔피의 밝은 내일을 응원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