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공동대표 정범윤, 이지수)가 운영하는 건강 다이어트 식품몰 다노샵은 다노샵 론칭 5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다노샵 대표 제품 ‘다노 달콩두유’ 20개입 1000박스를 11일 오후 5시부터 정가에서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노 달콩두유는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 영양은 높이고 천연 감미료 코코넛 플라워 슈가로 단맛을 살리면서도 칼로리는 낮춘 저당 Non-GMO(비유전자변형) 두유다. 2017년 말 출시 후 지금까지 100만 개가 넘게 팔린 다노샵 대표 제품이다.

 

다노는 다노샵 오픈 5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매주 목요일 다노샵 대표 제품 1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정각부터 네이버에서 ‘다노 습관성형’을 검색한 후 화면 상단에 보이는 다노샵 브랜드 배너를 클릭하면 행사 페이지로 연결된다.

지난 4일 진행된 1주차 ‘브라운라이스소울(브라솔) 프로틴베리’ 반값 행사에서는 준비된 1500개 제품이 행사 시작 20분도 채 안 돼 동이 났다. 이 날 프로모션 키워드 ‘다노 습관성형’은 행사가 시작된 오후 5시부터 검색량이 급증하기 시작, 오후 5시 21분부터 6시 14분까지 약 1시간 가량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전체 순위 3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검색 돌풍을 주도한 층은 2030 세대였다. 특히, 20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는 약 30분 간 2위를 차지했다.

한편, 다노는 다노샵 5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다노샵 전체 회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4월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타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다노샵은 2014년 4월 오픈한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이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평생 먹어도 좋은 저염·저당·고단백·저탄수화물 식품만을 엄선해 판매한다. 다노샵에서는 현재 130여 종의 제품을 판매 중인데, 이 중 40여 종은 다노 F&B사업부에서 직접 기획∙제조한 프리미엄 PB 제품이다. 전체 제품 구성에서 PB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30%이지만, 매출 비중은 83%에 달하며 건강은 물론 맛까지 충족시킨다는 평을 듣고 있다. 

다노샵 PB 제품은 미국∙일본 아마존과 싱가포르 큐텐 등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해외로도 수출되고 있으며 올해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를 론칭하기도 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