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스파인 교육센터가 대구에서 필라테스 자격증 지도자 교육을 실시한다.  

'영스파인 자이로토닉&필라테스'의 대표 원장이자 마스터 트레이너인 문선영 대표는 4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3개월 코스의 주말반과 매월 첫째주 개강 주중반 필라테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구 '영스파인 자이로토닉&필라테스' 문선영 대표
대구 '영스파인 자이로토닉&필라테스' 문선영 대표

자격증 발급기관은 문화체육관광부에 정식 등록되어진 국제 필라테스 전문가 협회로 민간 자격증을 정식으로 발급하는 기관으로, 다른 센터들의 교육보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전문성을 뛰고 있다. 특히 체계화된 핸즈온의 기술을 배울 수 있고,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고객 유형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교육이 과정에 포함되어 있어 자격증 취득 후 필드에서 바로 수업이 가능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 대표는 협회의 교육 강사 육성을 위한 “교육 강사 활동을 할 수 있는 강사진들을 위한 코스로는 최소 3000시간 이상의 티칭 경험의 확인 필수” 라며 프로페셔널한 교육 포부를 밝혔다.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은 총 256시간의 교육과정으로 교육 시작 전 필라테스 경험이 없는 분들은 10시간의 사전 교육이 필요하며 이 수업은 어느 센터를 이용해도 무관하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영스파인 자이로토닉&필라테스' 문선영 대표는 최근 운동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필라테스 자격증 및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