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갖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대대적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TS샴푸 광고 영상은 지난 4월 1일부터 TV와 온라인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온에어 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동안 손흥민 선수가 출연해왔던 광고와 달리 축구 선수의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평범한 20대 청년으로서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색다르다는 평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손흥민 선수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축구무대에서 최고의 선수임이 이미 증명되었고, 무엇보다도 손흥민 선수가 운동장 안팎에서 보여준 겸손함과 성실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하기 때문에 TS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건강하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같이 젊고 건강한 모델을 발탁하게 된 것이며, TS샴푸도 글로벌 브랜드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고자 한다”며 포부도 밝혔다.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 쏟아지는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TS트릴리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흥민 선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는 이벤트로 4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진행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을 제공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참여자가 몰리고 있다.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좋아요(공감)를 누르는 등 추가 활동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친필 사인 유니폼(2명)과 올뉴플러스TS샴푸(5명)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2일 발표된다.

오는 15일에는 손흥민 모델 발탁 기념으로 CJ홈쇼핑 특집전을 기획해, 홈쇼핑 방송 중에 TS샴푸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TS샴푸 모델 손흥민이 직접 사인한 유니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 판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 코스닥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