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는 탈모관리 세럼 ‘CH6스칼프싹세럼(SCALP SSAG SERUM)’이 오는 4월 12일(금)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관계자는 "CH6스칼프싹세럼은 기존 탈모관리 제품처럼 사용 후 씻어내는 방식이 아닌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세럼이다"라며, "청담 끌로에 헤어 전문가 100인과 청담 헤어살롱 고객 100인을 대상으로 품평을 거쳐 탄생됐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CH6스칼프싹세럼은 녹차수 50% 이상이 베이스로 사용되었으며, 여기에 보리싹추출물, 인삼싹추출물, 밀싹추출물, 구주소나무싹추출물, 유채싹추출물, 브로콜리싹추출물 등 총 6가지의 새싹추출물, 29가지 단백질 아미노산이 함유되었다.

또한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에시드가 함유되어 있다. 반면 메칠이소치아줄리논,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이소프로필파라벤 등 민감 성분 12가지는 첨가되지 않았다.  

CH6스칼프싹세럼 관계자는 “머리카락이 얇아서 처지고 가라앉는 분, 정수리 부분에 열이 많고 머리숱이 없는 분, 샴푸 시 머리카락이 빠지고 힘이 없는 분, 다양한 탈모증상이 있는 분, 시간이 없어 살롱케어 받기 어려운 분, 잦은 펌과 염색으로 모발이 손상되고 두피가 예민해져 있는 분 등 모발과 두피에 고민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라며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21명에게 실험한 연구 결과 두피 탄성복원력 개선에 도움이 됨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본 제품은 4월 12일(금) 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스페셜 패키지(싹세럼 140ml 4개, 80ml 2개 / 살롱 우드브러시 1개 / 상품평 시 80ml 1개)를 방송 전 할인된 가격으로 Hmall에서 선주문이 가능하다. 제품 및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CH6스칼프싹세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